▲ BVNDIT(밴디트) 미니 1집 'BE!' 온라인 커버 / ⓒMNH엔터테인먼트
▲ BVNDIT(밴디트) 미니 1집 'BE!' 온라인 커버 / ⓒMNH엔터테인먼트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MNH엔터테인먼트 1호 걸그룹 BVNDIT(밴디트)의 화려한 도약이 시작된다.

BVNDIT(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를 발매한다.

‘BE!’는 지난 5월 발표한 두 번째 싱글 ‘드라마틱(Dramatic)’ 이후 BVNDIT(밴디트)가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미니앨범이다. 현재 BVNDIT(밴디트)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과 매력 ‘BE’와 성장을 통해 자신들의 색으로 물들이며 모두를 사로잡겠다는 앞으로의 목표 ‘TO BE’ 두 가지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타이틀곡 ‘덤(Dumb)’은 뭄바톤 리듬 위로 더해진 선율이 인상적인 라틴 일렉트로팝 장르의 곡으로, 이별이 가까워져만 오는 슬픔과 이로 인해 고조되는 감정을 이국적인 악기 및 풍성한 화성으로 표현하고 있다.

중독성 강한 사운드는 물론, 붉은 노을처럼 뜨거웠지만 저물어 식어가는 사랑의 온도를 되돌리고픈 마음을 담은 가사 등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밖에도 꽃이 개화하듯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향해 고조된다는 메시지를 담은 인트로곡 ‘BE!’, 어색하지만 아름다운 서투른 사랑의 시작을 그린 R&B곡 ‘플라이(Fly)’, 지루한 일상에 던지는 새로운 날을 위한 방아쇠 같은 곡 ‘드라마틱(Dramatic)’, BVNDIT(밴디트)의 데뷔곡이자, 당신을 사로잡을 도도하고 달콤한 주문을 담은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 연애의 감정선에서 상대방이 생각보다 차가운 온도를 지녔을 때의 기분을 솔직하게 풀어낸 ‘연애의 온도’까지 총 여섯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한편, 한층 더 성장한 음악으로 돌아온 BVNDIT(밴디트)는 오늘(5일) 개최하는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