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예천군민 마스터즈 5km 단축 마라톤 및 제5회 예천 도효자배 전국 중·고교 단축 마라톤대회

제3회 마스터즈단축마라톤대회./ⓒ예천군
제3회 마스터즈단축마라톤대회./ⓒ예천군

[뉴스프리존,예천=유상현 기자] 예천군에서는 10일 제3회 예천군민 마스터즈 5km 단축 마라톤 및 제5회 예천 도효자배 전국 중·고교 단축 마라톤대회가 개최됐다.

이날 개최된 제3회 예천군민 마스터즈 단축마라톤 대회에는 500여 명, 제5회 예천 도효자배 전국 중·고교 단축 마라톤대회에는 중고교 엘리트 학생 30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오전 10시 청소년수련관에서 고교 선수단 출발을 시작으로 중등부는 11시 30분, 군민 마스터즈는 11시 35분 출발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마스터즈 대회 누구나 참여 가능했으며 많은 군민들이 함께 뛰면서 건강증민과 군민 화합의 장이 되었다. 또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기념티셔츠, 완주메달, 완주증이 지급되었고, 남녀 1위에서 6위까지는 시상금이 지급되었다.

이날 대회를 맞아 김학동 예천군수는 “만추의 계절에 열린 이번 대회에 많은 군민이 참가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그동안 길러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좋은 성과를 거두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