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을 떠나거나 장기 출장을 가는 경우 해외 체류 기간이 긴 만큼 짐도 늘어나게 된다. 공항철도나 공항리무진 시스템이 잘되어 있지만 짐이 많은 경우나 온 가족이 다 함께 공항으로 이동해야 하는 경우라면 자가용 이용이 불가피한데, 여기서 문제는 주차다. 비싼 주차이용료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주차 문제로 인해 고민하고 있다면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다만, 인천공항의 경우 미승인 미등록 주차대행업체 단속을 철저하게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한 이용을 위해서는 사전 조사를 통해 발렛보험 및 탁송배상종합보험에 가입된 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이 권장된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는 주차요금 50%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과 품질 높은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이 곳은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 모두 서비스를 제공하고 24시간 예약 및 상담 시스템으로 해외여행 일정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미키발렛주차는 해외 출발 전 당일 인천공항 주차대행 예약도 가능하다. 공항 도착 30분 전 온라인 및 대표전화를 통해 접수를 하면 공항 터미널 앞 지정된 장소로 전담 직원이 출동, 차량 외부 상태 확인 등 세심한 과정을 거친 후 차량을 인수해 안전하게 전용 주차장으로 인도한다.

 

맞춤형 스케줄 운영으로 정해진 여행 일정에 맞춰 예약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여행 기간 중 차량이 손상되거나 파손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보호한다. 특히 미키발렛주차는 DB손해종합보험, 발렛보험, 탁송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된 업체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미키발렛주차 관계자는 “해외여행 특성상 장기간 머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의 차량을 안전하게 보관하고자 한다면 신중하게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며, “미키발렛주차는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는 12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우선 예약 시 주차 요금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고 선 예약 고객 자동 할인, 전 고객 이벤트 쿠폰 할인이 적용되며 5일 이상 장기주차 대상자에 한해 주차요금 5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또한 제1터미널 예약 고객에게는 발렛비가 무료 적용되며 차량 외부 물세차 서비스와 주차 대행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