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티폰이 화상, 전화영어 학습효과를 높이는 A급 원어민 강사만 채용해 회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티폰은 한국브랜드선호도 화상, 전화영어 1위를 수상한 북미/필리핀 원어민 화상, 전화영어 회화수업 전문 교육업체다. 직장인 비즈니스부터 토익스피킹, 오픽, 영어면접까지 다양한 화상, 전화영어 교육과정을 갖췄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화상, 전화영어 싼곳을 찾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교육업체는 해외 현지 직영센터에서 동종업계 최고 임금을 지급하는 정책을 통해 실력 있는 A급 원어민 강사만 채용하고, 수업 모니터링과 꾸준한 트레이닝으로 이들의 역량을 더욱 높인다. 미국인/영국인 전화영어, 캐나다 화상영어 수업을 비롯한 모든 종류의 원어민 화상, 전화영어는 강사와 학습자의 1:1 수업으로 진행되므로 높은 학습효과를 위해서는 강사의 실력이 뒷받침돼야 하기 때문이다.

아울러 이티폰은 화상, 전화영어 회화표현을 배우기 좋은 틴타임즈 영어신문, 주니어타임즈 청소년영자신문에 관한 교육과정도 갖췄으며, 비지니스 전화영어부터 초등 어린이 화상영어 추천과정까지 모든 수업에 자체개발 교재를 사용한다. 

또 회원들에게 전문 영작교정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스마트폰으로 자사 화상, 전화영어사이트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지원한다. 이에 화상, 전화영어업체 관련 가격비교 순위는 물론 후기에서도 우수 영어교육업체로 언급되고 있다.

한편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교육브랜드 이티폰은 자사 전화영어, 화상영어 수강신청 회원에게 수강 기간에 따라 최대 4개월까지 무료수업을 추가해주고 최대 45%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