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에 이어진 자원봉사자와 함께한 소중한 시간

[뉴스프리존,인천=노부호 기자] 인천시 부평구에 위치한 나래장애인주간보호센터는 지난 9일, 오색빛의 화려한 단풍의 명소인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 화담숲으로 가을나들이를 다녀왔다고 밝혔다.

나래장애인주간보호센터는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 화담숲으로 가을나들이를 다녀왔다.
나래장애인주간보호센터는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 화담숲으로 가을나들이를 다녀왔다.

이번 가을나들이에서는 화담숲속으로의 힐링산책과 알록달록 아름답게 물들어있는 단풍과 낙엽을 밟아보고 여러 종류의 식물들을 감상하는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한국GM한마음재단 사랑나눔봉사팀의 상반기에 이어진 자원봉사자와 함께 참여한 시간이었다.

함께한 관계자는 자연과의 조화를 느껴보고 일상에서의 스트레스 해소뿐만 아니라 계절을 느끼고,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시간으로 이용자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나들이를 다녀올 수 있도록 활동을 계획하고 진행하여 그 의미가 더해졌다고 말했다.

나래장애인주간보호센터 차하나 센터장은 “가을나들이 문화체험을 통해 장애인들의 문화적 소외감을 낮추고, 사랑과 나눔활동으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신 한국GM한마음재단 사랑나눔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렸으며, 앞으로도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인연을 맺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