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이 연말연시를 앞두고 JB카드와 함께하는 50일의 행복 ‘Just Go! JB카드 연말 사은행사’를 시행한다./ⓒ전북은행
전북은행이 연말연시를 앞두고 JB카드와 함께하는 50일의 행복 ‘Just Go! JB카드 연말 사은행사’를 시행한다./ⓒ전북은행

[뉴스프리존,전북=전광훈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이 연말연시를 앞두고 JB카드와 함께하는 50일의 행복 "Just Go! JB카드 연말 사은행사"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2020년 1월 12일까지 총 56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차별 무작위 추첨을 통해 온라인(홈)쇼핑 이용시 최대 1만원 모바일 쿠폰 ▲해외 가맹점 이용시 최대 3만원까지 J-Money 포인트로 적립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북은행 Facebook 안내 페이지에서 좋아요 & 공유(전체공개)한 고객 100분을 추첨해 5,000원 편의점 모바일 쿠폰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소비가 많은 연말시즌에 맞춰 응모한 고객 대상 무이자할부도 제공한다.

전업종, 전 가맹점에서 2~5개월까지 전액 무이자할부가 제공되며, 1회차 할부수수료만 부담하면 6~10개월 부분무이자할부도 제공된다.

여기에, BC페이북 QR결제 대상 가맹점에서 QR결제로 건당 2,000원 이상 결제시 500원씩 일 3회까지 현금 리워드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QR결제 대상 가맹점으로는 편의점(GS25, CU, 이마트24), 롯데마트, GS슈퍼, 공차, 다이소, KFC등이 있다.

행사별 대상 카드 및 상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영업점, 콜센터, 홈페이지, 뉴스마트 뱅킹 어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