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는 국내에서는 신혼여행지로도 유명하며 또한 공기부터 경치까지 좋기 때문에 드라이브코스와 여러 관관지를 보며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특히 각각 지역마다 여러 가지 맛집 먹거리 및 볼거리가 많아 젊은 여행객부터 중년, 노년 여행객까지 4계절 내내 많은 방문이 있는 곳이다. 

최근 여행 전에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도 맛집, 제주도 서귀포 맛집을 관련하여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어 제주 맛집 추천, 섭지코지맛집, 성산일출봉 맛집, 제주성산맛집, 제주도성산맛집 등 다양하게 검색하여 미리 코스를 정하여 맛집과 관광지를 선택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여행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먹는 즐거움인 만큼 맛집 탐방을 즐기려는 이들이 많다. 최근에는 제주도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음식을 맛보기 위해 향토 음식점을 방문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으로 잘 알려진 ‘기똥차네’는 아름다운 제주도 풍경과 함께 제주산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이중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 인근에는 관광하며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음식점도 즐비한데 그중 제주 중문 맛집 ‘기똥차네’가 영양소가 풍부함은 물론 최근 제철을 맞아 살찌고 맛도 좋아진 갈치를 활용한 요리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 인근에 위치한 가볼만한곳인 향토 음식 전문점 기똥차네는 메인 요리로 갈치요리와 해물탕을 진행하며, 단품으로는 생선구이, 다양한 뚝배기 종류들을 함께 맛 볼 수 있다.

기똥차네가 성산일출봉 맛집으로 명성을 알린데에는 도내 어떤 식당보다 크기가 큰 갈치를 사용하여 만족감을 주기 때문이다. 또한 음식이나 밑반찬은 주문 후 만들어내는 착한 식당으로 알려져 신선하게 먹을 수 있다.

식당과 주차장이 모두 넓고 크기 때문에 단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이곳은 ‘착한가게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착한가게 캠페인이란 매출액의 일정액을 지역사회 곳곳에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기똥차네’는 수년간 꾸준히 해당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이로 인해 지역주민에게도 사랑 받는 곳으로 알려진다.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에 위치해 매일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단체 손님 예약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