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연말이 다가오고 있고 새해가 머지않았다. 특히 새해에는 여러 가지 다짐을 하는데 특히 영어공부를 하겠다고 다짐하는 직장인이 정말 많다. 영어회화 국비지원 교육 전문 ‘인사이트에듀’는 직장인 대상 영어회화 국비지원 개강을 12월 초에 한다고 밝혔다. 영어회화 국비지원 수강을 위해서는 재직자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아야 하는데 방법은 고용센터 방문 또는 고용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 받을 수 있다. 평소에 영어회화 학습에 관심이 있는 직장인이라면 이번 영어회화 국비지원 개강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인사이트에듀 커리큘럼은 캠브리지 잉글리시 Business Benchmark 초급, 캠브리지 잉글리시 Business Benchmark 중급, 비즈니스 영어회화 중급, 아이스피크영어_기초플러스, 반복의 힘! 쉬운 영어 말하기, 손에 쥐는 영어 회화 200% 즐기기 - 초급편, 손에 쥐는 영어 회화 200% 즐기기 – 중급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어 공부는 학창 시절부터 꽤 오래 해왔는데도 막상 영어로 말해보라고 하면 대부분은 말문이 막힌다. 보통 영어 공부라고 하면 단어 암기, 문법 학습이 먼저 떠오를 수 있는데 실제로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미국에서도 따로 문법을 학습하지 않는다. 기본적으로 영어를 잘하려면 듣고 말하기가 습관이 되고 반복 학습을 해야 한다. 인사이트에듀에서 수강하는 영어회화 과목의 경우 실제로 상황마다 필수표현이 담겨 있어서 초급 단계부터 중급 단계까지 구성되어 있어서 영어초보도 어렵지 않게 수강할 수 있으며 듣고 말하기 반복 학습부터 OX 퀴즈, 동영상 강의, 문제풀이 등의 과정이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주목할만한 것은 인사이트에듀에서 영어 국비지원 과정을 수료하면 화상영어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사이트에듀와 화상영어 교육기관과 제휴가 있기 때문에 영어회화뿐만 아니라 화상영어까지 한 번에 학습할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인사이트에듀 관계자는 “최근 들어 영어회화의 필요성이 강조되면서 영어회화에 관심 가지는 직장인이 많아졌다”며“영어회화 능력을 향상하려면 듣고 말하기 반복 학습이 필요하다. 기초회화부터 중급회회화, 일상생활에서 흔히 쓰이는 영어표현, 그리고 비즈니스영어까지 모두 50% 국비지원을 받아서 수강을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영어회화 국비지원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포털 사이트에 ‘인사이트에듀’ 검색 후 온라인 무료상담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