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호 전 광주 남구청장의 매니페스토 출판기념회가 17일 오후 3시 조선대학교 해오름관에서 개최됐다./ⓒ최영호 전 청장
최영호 전 광주 남구청장의 매니페스토 출판기념회가 17일 오후 3시 조선대학교 해오름관에서 개최됐다./ⓒ최영호 전 청장

 

[뉴스프리존,광주=박강복 기자] 최영호 전 광주 남구청장의 매니페스토 출판기념회가 17일 오후 3시 조선대학교 해오름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더불어 민주당 이해찬 당대표의 축하영상과 양승조 충남도지사, 송갑석 국회의원, 이개호 국회의원, 송영길 국회의원, 손금주 국회의원, 박주선 국회의원, 김경진 국회의원 등이 참석해 축사가 이어졌다.

이어서, 저자 최영호 전)남구청장과 이광재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사무국장, 이대진 전)기아타이거즈 투수코치, 김남국 변호사, 이동학 지구촌장이 함께하는 북콘서트가 펼쳐졌다.

북콘서트에서는 저자의 풀뿌리 정치인으로서 지난 시간 주민과 지켜온 약속의 실천과정을 진솔하고 담담하게 나누었으며, 관객들은 박수로 환호로 함께했다.

현재 최영호 전)남구청장은 광주 동남 갑 지역에서 총선출마를 준비 중이며, 매니페스토는 정치인들의 공약을 뜻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