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한국시리즈 개막전(서울 잠실)에 이어 청계산 등산객까지 다양한 고객층 확보위해 주말도 잊은 행보 눈길

[뉴스프리존,청송=장연석 기자] 청송군 윤경희 군수가 지난 16일 주말도 잊은 채 서울에 상경, 청계산 원터골 등산로 입구(서울시 서초구 소재)에서 등산객들을 대상으로 “청송사과 대도시 홍보 마케팅 행사”를 가져 등산객들의 칭송과 눈길을 끌었다.

윤경희 청송군수, 주말도 잊은채 서울 청계산 등산객들에 청송사과 홍보에 구슬땀 /Ⓒ청송군청
윤경희 청송군수, 주말도 잊은채 서울 청계산 등산객들에 청송사과 홍보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청송군청

이날 행사는 “100세 인생 건강한 삶! 청송사과(Cheong Apple)와 함께”라는 주제를 내걸고, 청계산을 찾는 등산객들을 대상으로 청송사과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판로확대를 통한 지역 농가의 실질적인 소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그리고 종전의 단순한 나눔 행사에서 벗어나 시식나눔 행사와 병행하는 “청송사과의 거리조성”, “청송사과 전시 홍보” 행사를 함께 추진함으로써 홍보효과를 극대화 하며 수도권 고객층 확보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변형한 게 이색적이다.

청송군은 지난 2019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개막전 서울 잠실구장에서 대대적인 청송사과 홍보행사를 가진데 이어 이번 청계산 홍보 마케팅까지, 대한민국의 중심인 서울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 판촉활동을 펼치면서 청송사과의 브랜드 가치가 상승은 물론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구매력이 높은 대도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홍보 마케팅 전략으로 청송사과 인지도를 제고하고, 우호적인 관계형성을 유지해 나갈 계획”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