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급 공채 2명, 9급 공채 62명 총 12개 직렬 64명 임용

진주시는 18일 시청 시민홀에서 조규일 시장과 간부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2019년 신규공무원 임용식’을 개최했다./ⓒ진주시
진주시는 18일 시청 시민홀에서 조규일 시장과 간부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2019년 신규공무원 임용식’을 개최했다./ⓒ진주시

[뉴스프리존,진주=정병기 기자] 경남 진주시는 18일 오전 10시 30분께 시청 시민홀에서 조규일 시장과 간부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2019년 신규공무원 임용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임용된 신규공무원들은 지난 9월 경상남도 지방공무원 임용시험에 최종   합격한 새내기들로 8급 공채 2명과 9급 공채 62명으로 12개 직렬 64명이다.

시는 임용식에서 임용장 수여와 함께 신규 공무원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자체  제작한 명함을 전달해 신규 공직자의 첫 출발을 축하했다.

이번 신규 공무원들은 현안사업부서와 결원부서의 인원보강 등을 고려해 본청 20명, 직속기관·사업소 16명, 읍·면사무소 및 동행정복지센터에 28명이 배치되어 대민봉사자로서 역할을 수행해 나갈 예정이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신규공무원들에게 축하인사와 함께 “시민의 봉사자로서 소명의식과 자부심을 가지고 업무에 임해주기를 바란다”며“시민 모두가 행복한 부강한 진주를 만들어 가는데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