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지나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전국적으로 연말을 준비하는 움직임이 시작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인천 송도는 서울, 경기, 충청도와 인접해 있어 주민, 직장인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이색적인 메뉴를 선보이는 인천 송도 가볼만한곳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기명’이 해산물과 갈비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조갈찜’을 선보이며, 각종 모임을 즐기기에 좋은 인천 송도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인기명은 해산물과 갈비찜이라는 환상적인 궁합을 완성해 송도맛집베스트10으로 손꼽히면서, 송도 가족 외식, 송도 회식장소로 연말 모임 예약이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인기명은 SBS 예능 ‘런닝맨’, SBS ‘외식하는 날’ 등 각종 방송에 소개된 바 있으며, SNS 유명 맛집 채널인 ‘오늘 뭐 먹지?’, ‘서울핵꿀팁’ 등에 업로드 되는 등 미식가들 사이에서 이색 보양식 맛집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송도신도시 맛집 인기명 조갈찜의 조개찜에는 가리비, 키조개, 바지락 등의 신선한 조개류와 오징어, 문어, 전복, 낙지 등이 푸짐하게 제공되며, 갈비찜에는 초대형 소갈빗대에 넓적당면, 어묵꼬치, 떡 등이 담겨 나온다.

‘조갈찜’ 외에도 조개찜과 샤브샤브가 만난 ‘샤갈찜’, 푸짐한 전복과 갈비찜의 조합인 ‘전복공룡뼈찜’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찜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들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주는 한방 육수를 사용해 깊은 맛을 자아낸다.

모든 메뉴는 직원이 하나하나 재료손질을 담당해 편하고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한 연수동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다양한 사이드 메뉴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낮에는 인천 송도 점심 맛집으로, 저녁엔 송도 술집으로 반응도 뜨겁다.

인천 송도 맛집 인기명 관계자는 “조갈찜을 비롯한 인기명의 모든 메뉴에는 당일 공수한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며, 깊은 맛의 한방 육수를 사용해 호평을 얻고 있다.”며 “남은 육수와 양념에는 칼국수, 볶음밥 등을 동시에 만들어 먹을 수 있어 마지막까지 기분 좋은 포만감을 제공하고 있으니, 인기명에서 특별한 시간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