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새마을회가 22일 2019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지고 있다.ⓒ군위군
군위군 새마을회가 22일 2019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지고 있다.ⓒ군위군

[뉴스프리존,군위=유상현 기자] 군위군 새마을회(회장 박윤수)는 새마을부녀회(회장 최순옥) 주관으로 22일 새마을회관에서 새마을부녀회원과 새마을지도자 등 60여명이 참여하여 아름다운 나눔 ‘2019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만 군수, 심칠 의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하여 격려하고 김장을 담그는데 함께 팔을 걷어 동참 하였다.

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원들은 휴경지에 직접 배추를 재배하여 깨끗하고 농약 걱정 없는 배추 2,000포기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재료를 준비하였다. 이날 담근 김장은 관내 경로당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 등 500여 곳에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김영만 군수는 “추운날씨에도 아침 일찍부터 김장 담가주기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오늘 담근 이 김치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사랑의 선물이 되길 기대하며 군민 모두가 서로 배려하며 이웃간의 정을 나누며 겨울을 나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