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기간 집중적인 영어교육은 ‘MBC 해외영어캠프’/ⓒMBC연합캠프
겨울방학기간 집중적인 영어교육은 ‘MBC 해외영어캠프’/ⓒMBC연합캠프

MBC 연합캠프는 다양한 겨울방학 해외 영어캠프에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MBC 연합캠프에서 진행하는 이번 2020 겨울 영어캠프는 싱가포르·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의 다양한 나라로 떠나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 진행되는 싱가포르·말레이시아 JB리조트 영어캠프는 호텔형 리조트 내에 학습공간과 숙소가 함께 마련되어 있어 안심하고 학생들이 캠프생활을 할 수 있는 안전한 영어캠프이다. 또한, 학생들은 영어권 원어민 선생님이 수업하는 영역별, 수준별 학습을 통해 영어로 의견을 표현하는 능력과 독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주말에는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영화 테마파크인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어린 학생들이 즐거워하는 레고랜드 등의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이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다. 이런 주말 문화 탐방은 캠프 기간 동안의 학생들의 긴장감을 해소시켜주고 탐방을 마친 후에 작성한 저널은 방학을 알차게 보낸 결과물로 학교에 제출할 수도 있다.

필리핀에서 진행되는 캠프는 캠브리지 캠프와 알라방 캠프로 두 종류이다. 두 캠프 모두 매일 4시간 동안의 1:1 Intensive ESL 수업이 준비되어 있는데, 이는 학생들이 각자 부족한 점을 채우고 영어실력을 향상시키는 데에 큰 도움이 된다. 그뿐만 아니라 1:5 그룹형 수업을 다른 친구들과 영어로 토론하면서 주제에 대한 생각을 영어로 정리하고 말해보는 경험을 쌓을 수 있다고 캠프 측은 설명했다.

필리핀 캠브리지 캠프는 필리핀 정부에 의해 관광특구로 지정되어 24시간 순찰대가 순회하는, 최고의 안전을 자랑하는 따가이따이 지역에서 진행된다. 학습동과 숙소동이 같이 위치한 캠브리지힐스 호텔 리조트는 농구장과 수영장 등의 다양한 시설을 가지고 있고, 24시간 경비의 가드로 내부와 외부를 차단해 학생들이 보다 더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해준다. 주말에는 필리핀 최고 규모를 자랑하는 놀이동산인 인챈티드 킹덤과 필리핀 대표 아쿠아리움인 마닐라 오션파크 등을 관광하여 학생들의 학업 스트레스를 풀도록 해준다.

필리핀 알라방 캠프는 1994년 미국의 비버리힐즈를 모델로 만든 빌리지로 동양 최대의 대형 빌리지인 알라방에서 진행된다. 알라방은 필리핀 전직 대통령을 비롯한 유명 인사와 연예인 및 외국인들이 많이 모여 살고 있는 곳으로 생활 편의 시설과 교육 환경이 훌륭해 필리핀에서 각광받는 곳이다.

학생들이 지낼 하우스 기숙사에는 24시간 동안 관리자 선생님들이 상시 거주하고 식사와 세탁은 담당 스텝을 배정하여 학생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식단은 한식 조리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영양사가 직접 구성하고 신선한 재료를 구입하여 뷔페식으로 제공한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이 외에도 MBC연합캠프는 그 외 프로그램으로 미국 영어캠프(미국 동부 메릴랜드 영어캠프, 미국 동부 애틀란타 영어캠프,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영어캠프, 미국 동부 보스턴 영어캠프, 미국 서부 LA 영어캠프, 미국 서부 오렌지카운티 영어캠프, 미국 서부 샌디에고 영어캠프), 캐나다 영어캠프(캐나다 밴쿠버 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뉴질랜드 오클랜드), 필리핀 영어캠프(필리핀 알라방힐스 영어캠프, 필리핀 캠브리지힐스 영어캠프),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캠프, 영국/유럽 영어 캠프(영국 체스터 지역 영어캠프), 호주 영어캠프(호주 브리즈번), 사이판 영어캠프, 단기2주연수 캠프(미국 IVY/NASA 캠프)를 운영중이며, 현재 해외영어캠프 10개국 18개 겨울 시즌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중에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전화 상담이 가능하며, 구체적인 해외영어캠프에 관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