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영상체험학습전, 월드스타연예대상 ‘청소년영상교육 공로부문 대상’ 선정/ⓒ에버시네마
청소년영상체험학습전, 월드스타연예대상 ‘청소년영상교육 공로부문 대상’ 선정/ⓒ에버시네마

(재)국제모델협회, (재)기부천사클럽에서 주최하고 세계경호연맹(W.G.F)이 후원하는 ‘2019 월드스타연예대상’ 청소년영상교육부문 대상에 대한민국청소년영상체험학습전이 심사위원단의 만장일치로 선정됐다.

대한민국청소년영상체험학습전은 학생들에게 유익하고 알찬 체험학습을 실현하며 심사위원들로부터 만장일치로 큰 점수를 얻어 선정됐다.

관계자는 “대부분의 현장체험학습은 학생들이 객석에 앉아 단순히 공연을 관람하는 걸로 끝이 나는 현재의 상황을 개선해야 된다는 목소리가 이어져 왔다”라며 “사)한국영화인총연합회와 (주)에버시네마가 성장하는 청소년들의 현장체험학습 문화를 바꾸어 나가야 한다는 인식하에 1년여동안을 고심하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프로젝트가 바로 대한민국청소년영상체험학습전이다”라고 설명했다.

김보성, 임달화/ⓒ에버시네마
김보성, 임달화/ⓒ에버시네마

청소년영상체험학습전은 12월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활발한 체험학습공연을 진행하면서 학생들과 선생님, 학부모들에게 인정받으며 최고의 현장체험학습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이번 월드스타연예대상 청소년영상교육부문에 대상으로 선정됐다.

또한, 해외스타 부문에는 홍콩 배우 임달화가 수상했다. 12월 26일 개봉예정인 영화 ‘리틀큐’에 출연한 임달화는 영화 시사회를 위해 지난달 19일 한국을 방문했다.

그밖에 수상자로는 대한민국청소년영상체험학습전에서 ‘의리’를 강의하는 영화배우 김보성이 영화배우 부문에 선정됐으며, 수상식에 선정되어 참석하는 연예인으로는 가수 박상철. 걸그룹 시크릿 전효성, 코미디 발전부문 공로 수상후보 심형래, 드라마 부문 후보 전원주, 오만석, 가요부문 후보 그룹-코리아나, 통키타 부문 듀엣-둘 다섯 등 계속해서 월드스타연예대상 후보를 선정하고 있다.

대한민국청소년영상체험학습전, 월드스타연예대상 ‘청소년영상교육 공로부문 대상’ 선정/ⓒ에버시네마
대한민국청소년영상체험학습전, 월드스타연예대상 ‘청소년영상교육 공로부문 대상’ 선정/ⓒ에버시네마

월드스타연예대상 시상식은 12월 19일(목) 서울시 더케이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대한민국청소년영상체험학습전은 청소년들의 실질적인 체험학습공연으로 전국 학교에 입소문이 퍼지면서 12월 정규 체험학습전은 이미 오래전에 매진되어 현재 특별 시간대를 편성하여 예약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청소년영상체험학습전 관람을 희망하는 학교는 ㈜에버시네마에서 예약하면 된다. 현재 전국이 초중고교들이 겨울방학을 앞두고 체험학습전 관람을 위해 단체예약을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