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침 저녁으로 영하의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겨울을 기다려온 스키인들의 열정은 뜨거운 한여름이다.

경기 이천시 마장면에 있는 지산포레스트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도 12월 6일 스키장 개장과 동시에 많은 사람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사람들의 발길이 멈추지 않는 이유는 단연 지산리조트만의 최상의 설질과 다양한 프로그램 때문일 것이다. 19/20 새 시즌이 시작된 만큼 작년보다 더 풍부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그 중 개장일과 동시에 시작되는 ‘즉시 지산! 초성 댓글 이벤트’는 간단한 댓글 이벤트로 지산리조트에 가고 싶은 자신의 상황을 ‘ㅈㅅ’이 들어간 단어로 표현하여 댓글을 남기면 된다. 1등에겐 20/21의 시즌권과 2등에겐 영화예매권, 3등에겐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에 한해 기간 내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또 다른 이벤트는 ‘지산 정성, 행운의 룰렛 이벤트!’다. ‘초성 댓글’ 이벤트와 동일하게 온라인 회원 고객에 한해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지산리조트 홈페이지 접속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돌림판을 클릭하면 랜덤으로 경품이 지급된다. 

룰렛 판에는 최고급 노트북과 100만 원 상당 여행 상품권, 지산리조트 시즌권, 할인권 등 13가지의 푸짐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올해 진행되는 3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들의 자세한 참여방법과 안내사항은 지산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와 지산리조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뿐만 아니라 지산리조트에는 19/20시즌이 시작된 만큼 다양한 카드 할인이 준비되어있다.

현장에선 신한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의 제휴사 혜택으로 30%의 리프트/ 렌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우대할인으로 신분증과 해당 우대정보를 인증할 수 있는 카드가 있다면 40%에서 50%까지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지산리조트 관계자는 “19/20년의 시즌이 시작된 만큼 현대 사회에 지친 일상을 지산리조트에서 힐링할 수 있도록 최상의 환경을 만들어놨다. 이번 겨울, 지산스키장에서 좋은 추억을 쌓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