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현호 사장,“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사회적 책임 다할 것”

(왼쪽부터)김장김치 전달식을 가지는 KAI 안현호 사장, 송도근 사천시장, 이삼수 사천시의회 의장./ⓒKAI
(왼쪽부터)김장김치 전달식을 가지는 KAI 안현호 사장, 송도근 사천시장, 이삼수 사천시의회 의장./ⓒKAI

[뉴스프리존,사천=정병기 기자] 한국항공우주산업㈜(이하 KAI)이 연말을 앞두고 지난 7일 본사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봉사활동을 펼쳤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안현호 사장과 임직원들을 비롯해 사천시 송도근 시장, 사천시의회 이삼수 의장, 사천시 제정건 행정복지국장 등 약 180여명이 참여해 김치 3500포기를 담갔다.

이날 담근 김치는 지역 저소득가정과 아동복지센터, 노인복지센터, 다문화 장애인복지센터 등 약 500개소에 전달됐다.

소외계층 생계유지를 지원하기 위해 사천지역 자활센터를 통해 무농약 절임배추를 대량 구매하기도 했다.

안현호 사장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김장 나눔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KAI는 지난 11월 삼천포 일대에서 연탄나눔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KAI 구성원들은 3200장의 연탄을 나르며 지역사회에 사랑의 온기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