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물 부문에서 당당히 우수출판물 대상 수상

완주군이 발행하는 군정소식지 “으뜸완주”가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출판물 부문 우수 출판물 대상을 수상했다./ⓒ전광훈 기자
완주군이 발행하는 군정소식지 “으뜸완주”가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출판물 부문 우수 출판물 대상을 수상했다./ⓒ전광훈 기자

[뉴스프리존,전북=전광훈 기자] 전북 완주군이 발행하는 군정소식지 “으뜸완주”가 (사)한국사보협회에서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출판물 부문 우수 출판물 대상(한국사보협회장상)을 수상했다.

으뜸완주 소식지는 완주군이 분기별로 발행하는 정기간행물로, 군정 소식과 각종 유용한 정보들을 전달하는 본연의 기능은 물론, 군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코너들을 다양하게 기획했다.

소식지는 표지모델부터 목차 컷까지 군민 참여로 이루어져, 군에서 활동하는 많은 단체와 학생, 가족 분들이 참여했으며, 단순히 정책을 소개하는 기능을 넘어 군에서 시행하는 각종 정책의 시행에 따라 얼마나 많은 군민이 어떠한 영향을 받았는지 실제 주민들과의 깊은 대화를 통해 정책 뒤편에 있는 진솔한 이야기들을 담아내었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이번 수상은 군민 여러분의 참여로 이루어낸 값진 성과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우리 군정소식지 으뜸완주를 통해 군민들과 더 많은 소통과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