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들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의견 수렴, 홈페이지 작성 후 제출

[뉴스프리존,인천=노부호 기자] 인천시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지역주민들과 함께 만드는 도서관 문화 조성을 위해 도서관 건립에 대한 주민의견을 수렴한다고 밝혔다.

인천시 연수구는 지역주민들과 함께 만드는 도서관 건립에 대한 주민의견을 수렴한다./ ⓒ연수구
인천시 연수구는 지역주민들과 함께 만드는 도서관 건립에 대한 주민의견을 수렴한다./ ⓒ연수구

2020년 동춘동 연수어린이도서관의 리모델링과 송도 115-2번지 지역 신규도서관 건립에 앞서 지역주민들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의견을 수렴하여 주민수요에 부합하는 최적의 도서관을 건립한다는 방침이다.

주민의견 중 활용 가능한 의견들은 설계공모 지침에 적극 반영되어 새롭게 조성되는 도서관과 함께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연수구 관계자는 “실제 도서관을 이용하는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통해 신규도서관 조성과 더불어 기존도서관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의견들을 많이 들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10일부터 12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의견수렴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연수구 홈페이지 또는 연수구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제안신청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