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시립미술관에 유모차 4대, 휠체어 2대 기증

(사)대전시립미술관 후원회 노후편의 시설 후원 ⓒ 대전시
(사)대전시립미술관 후원회 노후편의 시설 후원 ⓒ 대전시

[뉴스프리존,대전=진홍식 기자] 대전시립미술관과 (사)대전시립미술관 후원회는 10일 오후 3시 미술관 메인로비에서 노후편의시설 교체 증정식을 가졌다.

이날 증정식에서는 (사)대전시립미술관 후원회가 시민들의 관람 편의를 위해 유모차 4대와 휠체어 2대를 기증했다.

(사)대전시립미술관 후원회는 2009년 설립 이래 문화예술에 대한 애정을 기반으로 지역미술의 발전과 새로운 문화 가치 구현을 위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선승혜 대전시립미술관장은 "대전시립미술관 후원회는 미술과 대전을 사랑하는 분들의 열정으로 이루어져 미술 문화 저변 확대의 자양분이 되고 있다" 며 "소중한 마음이 시민들에게 환원돼 그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감미술 실현을 위해 힘쓰겠다" 고 말했다.

(사)대전시립미술관 후원회는 다채로운 후원사업을 통해 미술관의 기능을 강화하고 시민들에게 제공되는 문화 혜택 증진에 힘쓰고 있다.

특히, 지역작가 발굴과 육성을 위한 지원과 문화접근성 향상을 위한 미술관 교육사업 지원 등을 통해 시민들과 미술관 간 유기적 창구 역할을 해오고 있다.

한편, (사)대전시립미술관 후원회는 2019 대전시립미술관 특별전이 끝나는 내년 1월 17일까지 문화소외계층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