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인의 밤 행사 의정부시청
체육인의 밤 행사 ⓒ의정부시청

[뉴스프리존,의정부=임새벽 기자] 의정부시체육회(회장 안병용 의정부시장)는 10일 의정부 웨딩플로체에서 2019 제4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임원 및 이사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이사회는 규정 일부 개정(안), 2019년도 세입․세출 예산변경(안), 2020년도 세입‧세출 예산(안)을 주요안건으로 상정하여 심의 후 의결하고, 체육회장 선거에 따른 이사 임기보고 순으로 이어졌다.

이사회 종료 후에는 시의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체육인으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심어 주고자 마련된 2019 의정부시 체육인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종목단체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부시 체육비전 소개, 체육진흥 유공자에 대한 공로패 및 표창수여, 만찬, 노래자랑 및 다양한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의정부시체육회장인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시민의 건강과 의정부시 체육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쓰는 체육인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는 우리 모두가 소통과 화합을 통해 체육회의 발전은 물론, 살기 좋은 희망도시 의정부시를 위해 협력해 나가자”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