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주스포츠클럽은 지난 14일 진주실내체육관과 모덕체육공원에서  ‘2019 경남권역 공공스포츠클럽 교류대회’를 개최했다./ⓒ진주시
(사)진주스포츠클럽은 지난 14일 진주실내체육관과 모덕체육공원에서 ‘2019 경남권역 공공스포츠클럽 교류대회’를 개최했다./ⓒ진주시

[뉴스프리존,진주=정병기 기자] (사)진주스포츠클럽(회장 김양수)은 지난 14일 진주실내체육관과 모덕체육공원에서  ‘2019 경남권역 공공스포츠클럽 교류대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경남의 7개 공공스포츠클럽과 같은 경남권역에 포함된 제주도의 서귀포시 스포츠클럽에서 온 500여 명의 선수들이 스포츠클럽간의 교류 확대 및 친선을 도모하기 위해 열린 이번 대회는 경상남도체육회가 주최하고 (사)진주스포츠클럽이 주관했다.   

이번 대회는 축구, 농구, 탁구, 테니스, 배드민턴, 생활체조 등 6종목으로 진행  되었고, 시상식에는 최다참가상 외 7개 부분에서의 시상과 각 스포츠클럽의 특산품으로 마련된 경품추첨이 이루어졌다.

이날 교류대회에 참석한 조규일 진주시장은 환영사에서 “공공스포츠클럽은 지역맞춤형 생활체육 활성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며“지역민들이 스포츠  활동을 통해 보다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공공스포츠클럽이 더욱 앞장 서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