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시간은 흘러 벌써 12월의 중순까지 흘러왔다. 사람들의 마음속엔 황금 같은 연말을 보낼 계획과 설렘들로 가득차있다.

겨울이 시작되면서 사람들은 바람을 막기 위해 옷으로 꽁꽁 싸매기 바쁘다. 하지만 여기 겨울의 찬바람을 그대로 느끼며 스키장의 은빛 설원을 활강하는 자들이 있다. 지산포레스트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에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와 부대 시설, 재미를 더해줄 이벤트와 혜택들이 진행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다양한 스키강습 프로그램은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두를 만족하게 하고 있다.

현재 지산리조트에는 어린이부터 직장인까지 참여할 수 있는 스키강습 프로그램이 있다. 먼저 어린이들을 위한 스키 강습으로는 ‘포리 어린이 학교’가 운영되고 있다. 교육은 오전부터 오후까지 하루 4시간의 당일 반과 오전 또는 오후를 선택해 2시간의 수업을 받는 반일 반으로 구성되어있다. 어린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안전한 귀가와 픽업까지 전용 셔틀버스를 운영해 ‘One Day Care System’을 제공하고 있다. 

두 번째는 성인들도 참여할 수 있는 ‘스키&보드 아카데미’이다. 아카데미는 주간 10시부터 야간 9시까지의 다양한 시간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소 2시간에서 최대 5시간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교육은 별도의 강습 장을 통해 운영되며, 각종 보험가입 및 신속한 사후 보상 조치로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 100% 홈페이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사전 테스트를 통해 수준별 강습이 이뤄진다. 그 이외에도 직장인들을 위한 야간 스키 강습, 중·상급자들을 위한 허승욱의 스키학교, 단체 강습이 가능한 스키캠프가 운영되고 있다. 기타 문의와 자세한 수강 예약문의는 지산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전화 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스키에 익숙하지 못한 아이들과 부모님들의 어린 시절을 떠올릴 수 있는 눈썰매장 이용권 요금은 대인 15,000원, 12세 미만 소인 12,000원이며, 24개월 이상 5세 미만인 어린이는 보호자 동승을 필수로 18,000원의 가격을 지불해야 한다. 눈썰매장에서 개인 장비는 이용이 불가하며, 이용요금엔 썰매, 헬멧 대여비가 포함되어 있다. 이용권은 발권 시간부터 4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며, 16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는 정설 작업으로 이용이 불가하다.

더불어 다양한 스키 프로그램과 지산리조트 시설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먼저 신한 카드, KB국민 카드, NH농협카드를 소유하고 있는 고객들에겐 의류 렌탈을 제외한 30%의 리프트/렌탈 할인을 제공한다. 카드할인은 1일 1회 본인 포함 4인까지 적용 가능하며 추가로 10% 콘도식당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우대할인으로는 19/20 시즌권자인 경우 본인 외 동반 3인까지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자녀 다자녀 가족은 신분증과 가족증명서를 제출하면 최대 40%의 리프트/렌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 이외에도 국가유공자부터 학생, 군인, 생일자까지 다양한 우대 할인을 최소 40%에서 최대 50%까지 받을 수 있다. 우대 할인은 다른 할인권과 중복할인이 불가하며, 본인 방문에 한해 해당 확인증 미지참 시 할인 적용이 불가능하다. 자세한 우대할인과 카드할인 안내는 지산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으로 가성비까지 꽉꽉 채운 올해의 지산리조트는 앞으로 더욱 추워질 한파를 대비해 더 좋은 시설과 이벤트 진행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따듯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