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의회 김영선 의원이 지난 14일 대한체육회가 주관한 서구(공공)스포츠클럽 유소년 축구단 한마음 친선교류대회에 참여해 기념사진/ⓒ광주 서구의회
광주 서구의회 김영선 의원이 지난 14일 대한체육회가 주관한 서구(공공)스포츠클럽 유소년 축구단 한마음 친선교류대회에 참여해 기념사진/ⓒ광주 서구의회

[뉴스프리존,광주=김영관 기자] 광주 서구의회(의장 강기석) 김영선 의원은 지난 14일 대한체육회가 주관한 서구(공공)스포츠클럽 유소년 축구단의 한마음 친선교류대회에 참여하여 단원 및 가족들의 단합과 사기진작을 독려했다.

덕흥축구장(서구 덕흥동 146)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축구단장 김영선 의원을 포함한 지역 내·외빈 및 클럽 가족회원 약 120여명이 참석하여 많은 관심을 가졌다.

이날 축구단이 친선경기를 펼쳐 응원의 열기 또한 뜨거웠고 계주경기, 줄넘기 등을 통하여 단체 결속력을 다지며 대회는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유소년 축구단장인 김영선 의원은 "의회에서는 공공 스포츠클럽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과 아낌없는 격려로 서구민의 건강과 체력증진 활동을 활발하게 도울 것이며 나아가 전국대회에서도 꾸준히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힘쓰겠다" 고 말했다.

한편, (사)광주광역시 서구(공공)스포츠클럽의 유소년 축구단은 11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경북 포항시에서 개최된 제4회 전국스포츠클럽 교류대회에 참가하여 축구 초등부(취미반) 전국 52개 팀 중 준우승이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