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수면 환경을 중요시하는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면적이 넓은 매트리스가 유행하면서 국내 매트리스보다 더 넓은 사이즈의 미국 수입 매트리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수입침대 전문브랜드 딥어클락은 퀸, 킹, 라지킹 사이즈 수입침대를 선보이는 한편 메모리폼매트리스와 원목침대 프레임을 신혼가구로 추천하며 고객맞이에 나섰다. 또한 친환경 매트리스에 관해 높아진 소비자 관심을 반영해 친환경 브랜드로 유명한 에페다, 이스트맨하우스 등의 수입브랜드도 직수입 전시판매 중이다.

국내에서는 널리 알려진 인기 메모리폼 매트리스 ‘템퍼패딕’은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재구매 의사 조사에서 구매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로 유명하다. 부드러운 강도의 제품이 주를 이루는 클라우드와 비교적 단단한 강도의 제품이 주를 이루는 컨투어, 하이브리드 라인의 플렉스로 분류가 되고 있고 꾸준히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딥어클락의 템퍼패딕은, 사용자가 어떤 자세든 가장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사용자 개개인의 체형에 맞게 조정이 되는 장점이 있으며 일반 메모리폼에 비해 월등히 낮은 3%대의 리바운드를 나타내고 있어 수면 중 움직임을 흡수해 수면 시 옆 사람을 방해할 가능성이 적어 신혼가구추천 침대로도 각광받고 있다.

이와 함께 국내 5곳의 자체공장에서 침대 프레임을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주문제작이 하기 때문에 매트리스 사이즈에 구애 받지 않고 얼마든지 원하는 크기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컬러, 소재, 기능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퀸, 킹, 라지킹, 패밀리 침대를 찾는 신혼 부부나 싱글 매트리스를 원하는 싱글족, 기능성을 중시한 모션베드 매트리스 등,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있다.

한편 오픈행사로 침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하는 박람급 이벤트를 진행하며 ▲1등 한명에게 120만원 상당의 공기 청정기를 ▲2등 5명에게는 메모리폼토퍼(30만원 상당)를 ▲3등 15명에겐 프리미엄베개(15만원 상당)를 ▲4등 20명에게는 모바일커피쿠폰을 증정한다.

딥어클락 전국지점인, 일산파주가구거리, 분당용인가구할인매장, 송파하남, 시흥인천가구거리, 김해부산가구매장 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라인업과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