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가 30일 비전관 2층 대회의실에서 홍순직 총장을 비롯한 보직자, 외부 수상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종무식’을 가졌다./ⓒ전주비전대학교
전주비전대가 30일 비전관 2층 대회의실에서 홍순직 총장을 비롯한 보직자, 외부 수상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종무식’을 가졌다./ⓒ전주비전대학교

[뉴스프리존,전북=전광훈 기자]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가 30일 비전관 2층 대회의실에서 홍순직 총장을 비롯한 보직자, 외부 수상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종무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홍순직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2019년 우리대학이 거둔 눈부신 성과들은 모두 구성원들의 헌신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다가오는 경자년(庚子年) 새해에도 2019년처럼 더욱 혁신하고 발전하는 한 해로 만들어 보자”고 말했다.

이어 공로상 시상식에는 ▲지적토목학과 김영주 교수 ▲신재생에너지과 김지홍 교수 ▲지적토목학과 이근상 교수 등이 우수연구에게 주는 총장상을 수상했고 서종현 선생이 총장 특별포상을 수상했다

외부 인사에 대한 감사패는 ▲(주)에스원 ▲이마트 이종무 전주지점장 ▲농협은행 효자동지점 조미경 팀장 ▲전주공업고등학교 남상팔 교사 ▲전주중앙여자고등학교 정안민 교사 ▲전주신흥고등학교 김성식 교사 등이 수상했다.

한편, 비전대는 올해 4월 홍순직 총장 취임 이후,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전문대(LINC+) 선정을 비롯해 전북 지역사회와 연계한 학습자 맞춤형 평생직업교육 프로그램인,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후진학선도형(3유형) 사업이 선정됐고, 전북도청 어린이집이 복지부 A등급 인증을 받는 등 많은 성과를 거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