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후 2시 광주 남구문예회관서 주민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장병완 의원
장병완 의원

 

[뉴스프리존,광주=박강복 기자] 장병완 의원(광주 동남 갑)은 오는 11일 오후 2시 광주 남구문예회관에서 최근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7일 장병완 의원실에 따르면 이날 의정보고회를 통해 그동안 지역현안 해결 및 추진 현황, 예산확보 성과 등을 보고하고, 현장에서 주민들과 의견을 나누는 토크콘서트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의정보고회에서는 ‘예산의 달인’으로 불리는 장 의원의 영상 의정활동 보고는 물론 토크콘서트를 통해 광주·전남의 숙원사업이었던 ▲광주~강진 고속도로 ▲백운고가도로 철거 및 광장 일대 도심재생사업 ▲광주송정~순천 경전선 사업 예타 통과 ▲광주·전남 에너지 신산업단지 지정 ▲광융합산업 진흥 전담기관 및 전문연구소 지정 등을 연이어 해결한 배경들이 밝혀질 전망이다.

장 의원은 “기획예산처 장관 등 30여년의 오랜 공직생활을 통해 축적된 풍부한 노하우와 넓은 인적자산 등을 통해 남구는 물론 광주·전남지역의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해 왔다”며 “이번 보고회에서 그동안의 의정활동 성과를 비롯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예산의 달인 ‘비하인드 스토리’를 많이 들려드리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