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컨설팅 업체 연웨딩과 웨딩앤 대구지사가 대구웨딩박람회 개최소식을 알리면서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는 11일(토), 12일(일) 양일간 개최될 예정으로 그간 성공적인 대구웨딩박람회를 이어온 두 업체인 만큼 파격적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다.

예비신랑신부님이 꼭 가보고 싶은 혜택 많이 주는 대구웨딩박람회로 잘 알려진 ‘연웨딩박람회’의 새해 첫 행사인 만큼 대구 웨딩홀 및 대구스드메에 파격적인 할인율과 푸짐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인근 지역인 안동, 김천, 합천뿐만 아니라 포항, 경주, 구미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일정을 눈 여겨 보는 것이 좋을 예정이다.

대구 웨딩컨설팅 전문업체 ‘연웨딩박람회’와 4년 연속 ‘웨딩앤’이 함께하는 이번 박람회는 예물과 예복부터 웨딩홀, 웨딩패키지, 신혼여행까지 100여곳의 웨딩업체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0년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체험 이벤트와 상담만 받아도 100% 증정 이벤트를 선보이며 특히, 스드메계약 시 스플렌디노 맞춤정장 40만원 gift와 웨딩샵 피팅비 무료 등 총 5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대구예식장은 신규 오픈 예식장 및 리모델링 한 대구 경북 웨딩홀들이 대거 참여해 다양한 특전이 마련됐다. 계약금 10~30만원 지원 및 식대할인 행사로 노비아갈라, 퀸벨, 파크빌리지, 수성스퀘어, 라온제나호텔 등 20여 곳 대구웨딩홀들이 웨딩앤&연웨딩 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스드메는 이전 박람회에 볼 수 없었던 대구웨딩샵인 이명순, 모니크, 끌로엔느, 라스포사, 석미송에서 2020년 신상웨딩드레스를 처음 선보이며, 대구스튜디오는 테라스, 비니비치, 플라타너스, 아우라 등 50여곳의 스드메 업체에서 뉴샘플 앨범을 연웨딩 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인다. 본식 스냅업체는 모노스냅, 혜윰스냅, 플라타너스 스냅업체에서 페이지 10p업그레이드 등의 특전으로 참여한다.

아울러 이번 박람회에서는 1+1 행사로 허니문 계약 시 세부, 다낭 3박5일 여행권 증정, 예물셋트 계약 시 진주셋트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웨딩전문가와 함께 웨딩홀 섭외부터 진행까지 1:1 맞춤상담 서비스도 가능하다.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로 2014년부터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대상 웨딩컨설팅 부분을 수상한 웨딩컨설팅 전문업체 ‘웨딩앤’과 웨딩앤 대구지사 연웨딩박람회는 경험 많고 전문성을 갖춘 웨딩 플래너로만 구성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연웨딩갤러리 관계자는 “대구뿐만 아니라 구미, 안동 등 인근 도시에 거주하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대구결혼박람회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