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2020년 구정이 눈앞에 다가왔다. 그래서 그런지 회사 회식이나 각종 모임을 위해서 상황에 맞는 모임장소 회식장소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있어 요즘 사당에 위치해 있는 사당역 맛집 ‘토시래’가 인기를 얻고 있다.

토시래 사당역점은 사당역 11번 출구에서 멀지않아 위치적으로 아주 우수하다. 그리고 지하1층부터 지상 2층까지 꾀나 큰 규모를 자랑하는 토시래는 넓은 규모로 모임이나 회식에 딱 적합한 장소로 이미 소문난 사당역에 맛집이다. 토시래는 지하~2층의 규모로 꽤나 넓은 공간을 비롯하여 깔끔하면서도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지만 가장 인기있는 메뉴로는 족발 반반족발과 그리고 냉채족발, 보쌈이 있는데 젊은층은 물론 중장년층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호불호가 없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

특히 족발, 보쌈은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이 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메뉴이니 만큼 언제든 인기다. 가장인기있는건 반반족발 그리고 냉채족발이다.여름에는 최고의 별미는 냉채족발이 단연 인기 1위 더욱이 토시래에서는 신선한 과일과 각종 채소, 한약재로 육수를 우려내는 방식으로 조리하여 잡내가 없고 쫄깃함이 살아 있다.

토시래 사당역점의 인기 비결은 우선 맛과 품질에 있다. 프랜차이즈지만  매장마다 약간씩 차이는 있다. 사당역점은  직접 시장을다녀 신선한 각종 과일, 야채, 한약재 등을넣어 깔끔한족발을 만든다. 평일5시까진 오신분들은 소주나ㆍ쟁반국수를 서비스를 드리고 있고
오랜 시간 우려낸 육수로 조리 하여 잡내가 나지 않고 쫄깃쫄깃한 점이 맛의 비결이라고 한다. 물론 전부 국내산 족발만을 사용한다.
또한 다양한 신 메뉴로 선택의 폭이 다양하고 가격 역시 합리적이다. 메뉴 주문 시 각종 야채와 풍부한 밑반찬은 푸짐한 인심을 자랑한다. 

또한  매장이 3개층으로 꾸며져있어  단체회식ㆍ모임시 인원에맞추어 예약할수있고 사당전철역에서도 아주 가깝다. 참고로 주인을 아는척만해도 음료수정도는 덤으로주기도 한다. 이뿐만 아니라 가게 청결도 주목할 만 하다. 매장에서 비춰진주방은 믿음과 신뢰는 준다.
 
이처럼 다양한 면에서 다 만족시켜 줄 수 있는 토시래는 가족은 물론, 직장인, 동호회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이며 배달 및 방문 포장도 가능하다. 포장방문시에는 4천원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