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2호선과 분당선이 있는 강남역 부근은 대기업, 중소기업 할 것 없이 회사들이 주변에 분포되어 있으며 의료기관이나 학원, 쇼핑, 패션, 먹거리, 문화 등이 모두 다 밀집되어있는 곳이다. 그래서 평일이고 주말이고 할 것 없이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연말연시에는 이색적인 요리를 맛 볼수있는 맛집이나 분위기가 좋은 술집들을 찾아 강남역 일대를 방문하는 이들이 굉장히 많은 가운데, 이색적이며 퀄리티 높은 요리를 선보이는 브런치카페이자 수제맥주 펍인 '비어룸'이 연말연시에 방문하고싶은 BEST 강남역 맛집으로 떠오르고있다.

비어룸에서 선보이는 메뉴들 중 가장 인기가 있는 요리는 바로 '디아볼로피자'인데 매장 내에 구비가 되어있는 화덕에서 바로 구워져 나오며 테이블에서 피자에 불을 붙여 불쇼까지 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입맛 뿐만 아니라 눈까지 확연히 사로잡은 메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디아볼로 피자 외에도 '브란지노 프리노'라고 해서 농어튀김도 굉장히 큰 인기를 끌고있다. 큰 사이즈의 농어를 자르지않고 한번에 튀긴 후 밑에 감자튀김을 깔아놓고 나오는 메뉴인데 바삭함과 촉촉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있는 메뉴이다. 같이 나오는 파인애플향이 느껴지는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준다는 후문이다.

그 뿐만 아니라 파스타, 감바스, 샐러드 등 다양한 이태리 요리들을 맛볼 수 있으며 무려 60여가지의 수제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곳 이라 연말연시에 모임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고 한다. 2층의 규모로 된 비어룸은 2층에 단체석이 마련되어있어 요즘같이 모임이 많은 시기에는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매장의 모습을 볼 수 있다며 관계자는 전했다.

업체관계자는 "강남역 맛집 비어룸에서는 단품이아닌 저렴하게 세트로도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있어, 많은 손님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호응을 얻고 있다"며 "평일 오전 11시 30분 부터 밤 23시 30분 까지 연중무휴로 영업중이니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며 이야기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