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거래 웨딩샵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스드메가격이 100만원도 안되는 77만원대 재능기부 이벤트 가격대와 신상 명품웨딩드레스 포함 89만원대, 신랑한복 신부한복 맞춤60만원대 이벤트 중이라고 밝혔다.

42년간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한복맞춤 가격은 광장시장가격에, 퀄리티는 청담동 고급 수준으로 만드는 한복업체 작품"이라고 밝히고 "알뜰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부부들이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1월부터 스드메가격이 일제히 인상이 되었다. 이에 라파엘웨디은 도우미비용 등과 메이크업 등 현재 스드메가격을 인상하지 않고 2028년까지 재능기부식으로 초특가 행사를 이어간다.

또한 스드메가격 200만원 받으면 130만원정도 남지만 거품마진을 스스로 포기하고 77특가, 89특가 재능기부 스드메비용 알뜰결혼준비 업체로 확실하게 전진할 예정이며, 예비부부가 바가지가격없이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스드메패키지 전국최저 가격을 실천 중인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셀프 신상드레스 패키지99만원대를 신설했으며, 이 패키지는 스드메내용에 심상 웨딩드레스를 포함 했다는 측면에서 아주 파격적인 구성이다. 도우미 비용등은 별도이다.

청담동 라파엘웨딩 디자이너 김 라파엘 실장은 “계속되는 경기불황에 경제적 부담이 큰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자 마련한 이번 스드메패키지는 상담 시 각종 한복, 예물, 여행사, 폐백음식 등을 추천을 해주고 있다. 또한 스드메 계약하기 전에 반드시 본식 웨딩드레스 피팅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웨딩드레스 디자이너가 항시 상주하며 드레스를 제작하기 때문에 체형고민이 있는 사람, 문신이나 흉터가 있는 사람들도 전문 웨딩디자이너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만일 드레스 맞춤제작을 원할 경우 사전 예약하면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맞춤제작도 가능하다.

한편 라파엘웨딩은 KBS SBS TV에 명품  웨딩드레스 제작의 명인으로 방송된 유명 웨딩드레스 제작 디자이너이다.

스드메상담도 오너인 라파엘원장이 직접 진행하고, 스드메상담 이후 따로 웨딩드레스 투어가 필요없이 바로 웨딩드레스 피팅이 가능하며, 사진 촬영도 가능하고 피팅하고 바로 계약하지 않아도 된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스몰웨딩이나 셀프웨딩, 고객들을 위한 1:1 드레스 대여와 스튜디오 촬영만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알뜰 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쉽게 알아볼 수 있게 안내되어 있고 카톡이나 전화로 실시간 상담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