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러닝 플랫폼 ‘런어데이’가 두번째 강좌 <아이패드로 만드는 감성Vlog 클래스>를 와디즈 리워드 펀딩 오픈 예정이다.

브레인크루가 운영하는 런어데이는 임성수 코치의 ‘나만의 책 만들기 클래스’에 이어 유튜버로 활동중인 송이 코치의 ‘아이패드로 만드는 감성Vlog 클래스’를 와디즈에서 리워드 펀딩 오픈을 할 예정이다.

‘아이패드로 만드는 감성Vlog 클래스’는 앱스토어 1위 영상편집 앱 루마퓨전을 이용법을 배우고 수강생이 직접 Vlog를 만들 수 있도록 지도해준다. ‘아이패드로 만드는 감성Vlog 클래스’에서는 2번의 프로젝트와 코치 피드백이 포함되어 있으며, 수강생이 완성한 영상에 대해 송이 코치가 1:1 피드백을 주는 방식으로 진행이 될 예정이다.

편집프로그램의 기능별로 강의가 진행되는 일반적인 영상편집 강의와 달리, 이번 와디즈 오픈 예정인 런어데이 ‘아이패드로 만드는 감성Vlog 클래스’는 송이 코치가 실제로 브이로그 1편을 만드는 과정을 순서대로 따라하며, 앱 이용법을 익힐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두고있다.

또한 이번’아이패드로 만드는 감성Vlog 클래스’ 강의를 진행하는 송이 코치는 현재 유튜브 채널 ‘송이 송이’를 운영 중에 있으며, 현재 구독자수는 약 1.39만명 정도 이다.

<아이패드로 만드는 감성Vlog 클래스>에서 배우는 ‘루마퓨전’은 IOS 앱스토어에서 설치 가능한 영상편집 앱이며 가격은 37,000원으로 매월 2~3만원 결제해야 하는 영상편집 프로그램(어도비 프리미어 프로)와 달리 루마퓨전은 최초 1번만 비용을 지불하면 평생이용 가능하다.

또한 루마퓨전 앱은 아이패드뿐만 아니라 아이폰에서도 이용가능 하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효율적인 작업으로 영상 편집 전문가들도 호평을 잇는 앱스토어 영상편집 1위 앱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런어데이 루마퓨전 강의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오픈예정으로 알림신청 이벤트도 같이 진행중에 있다.

브레인크루 이경록 대표는 “젊지만 전문성과 열정을 갖춘 크리에이터와 협업하여 강의를 만들면서, 고객에게 실용적인 내용을 "쉽고, 간편하게,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고자 정말 많이 노력했습니다. 배움에 대한 지출은 '소비'가 아니라 '투자' 입니다. 코치님이 피드백도 열심히 해드릴 예정이니, 올해는 꼭 '유튜버'에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이 대표는 “영상 PD로 일하고 계신 박익찬 님의 "쉽게 시작하는 유튜브: 기획-편집-채널관리" 강의도 곧 오픈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