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예향, 청년작가 지원 첫 전시회 ‘DOT’ EXHIBITION 개최
(사)예향, 청년작가 지원 첫 전시회 ‘DOT’ EXHIBITION 개최

[뉴스프리존,광주=윤혜진 기자] (사)예향이 광주의 재능 있는 청년작가들을 지원하는 첫 전시회를 연다.

전시회 ‘DOT’ EXHIBITION는 오는 1월 22일부터 2월 12일까지 4주간 광주시 서구 유스퀘어 금호갤러리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사)예향이 진행하는 ‘2020년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역 내 청년작가들의 타 지역 유출을 막고, 광주 청년작가 활동 플랫폼의 확장을 위해 마련됐다.

이 전시에는 재능 있는 청년작가 김민영, 유지영, LANI, 박슬기 등이 참여하며, 올해 나에게 주어진 최고의 행운이자 내 삶의 작은 ‘노력’으로 주어지는 확실한 ‘운’에 대한 이야기를 비주얼아트로 풀어낸다.

또한 그 ‘운’을 작은 노력으로 ‘점(dot)’치는 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어 ‘DOT’ EXHIBITION이 운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인생의 전환점(dot)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예향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 대해 “2020에 진행되는 첫 전시로 비주얼아트라는 장르를 소개하게 돼서 기쁘다. 이번 전시회는 작년보다 더욱 수준 높은 작품들이 많이 준비됐다”며, “새해를 맞아 광주 청년들에게 해주고 싶은 메시지를 작품에 담아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