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은리더스클럽, 설맞이 '이웃사랑 사랑나눔' 행사
광은리더스클럽, 설맞이 '이웃사랑 사랑나눔' 행사

[뉴스프리존,광주=윤혜진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설 명절을 맞이해 지역 우수 중소기업 CEO 모임인 ‘광은리더스클럽(회장 김홍균)’ 회원들과 함께 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펼쳤다.

광주은행과 광은리더스클럽 회원들은 아동복지시설인 광산구 소재 ‘목련지역아동센터’와 동구 소재 ‘디딤돌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가전제품과 학용품 및 성금을 전달하며 복지시설 아동들을 격려했다.

광은리더스클럽은 광주은행과 함께하는 지역 우수 중소기업 CEO 모임으로 현재 260여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큰 반향을 일으키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그들은 매년 설과 추석 등에 지역 복지시설을 방문하여 따뜻한 정을 나누고, 광주·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후원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김홍균 광은리더스클럽 중앙회장(남선산업 회장)은 “우리지역 최고 CEO 모임인 광은리더스클럽은 2007년 창립 이래 꾸준한 사회공헌활동과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 발전의 교두보 역할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주위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현안에 적극 대처하는 등 지역민과 상생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감으로써 지역민의 사랑에 보답하여 지역민께 가장 사랑받고 신뢰받는 광주·전남의 대표은행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