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소On 친절Up 관광창녕 르네상스Go

20일,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에서 창녕군 관광시설 관계자들이 친절교육 및 친절 다짐 구호를 제창하고 있는 모습./ⓒ창녕군
20일,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에서 창녕군 관광시설 관계자들이 친절교육 및 친절 다짐 구호를 제창하고 있는 모습./ⓒ창녕군

[뉴스프리존,창녕=정병기 기자] 경남 창녕군 (군수 한정우)은 20일,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에서 직원 및 관광시설 관계자 등 30여명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친절교육은 생태관광과 직원과 관광시설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관광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해 손님맞이 인사법, 사례중심 민원응대 요령, 친절다짐 제창 순으로 진행했다.

민선7기 한정우 군수는 직원들에게 제일 먼저 군민감동 친절행정 실천을 강조해 왔으며 연초부터 친절한 마음가짐을 다지고 친절 마인드 갖기를 주문해 왔다.

이에 군 생태관광과에서는미소 On 친절 Up 관광창녕 르네상스 Go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2020년도 새로운 관광창녕 르네상스 시대를 열어가기로 했다.

조현철 생태관광과장은 “창녕군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오감만족 감동을 선물하여 다시 찾아오는 창녕이 될 수 있도록 친절문화 정착을 위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창녕군의 대표적인 명소인 우포늪, 산토끼노래동산, 우포늪생태체험장,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에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귀성객과 관광객들이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설맞이 환경정비 실시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