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하나를 구매 하더라도 보다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사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에게 사랑받는 곳이 있다. 결혼이불을 사려면 꼭 이곳을 거쳐가야 한다는 이야기들이 들릴 정도로 특히 예비 부부들에게 예단용으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10년 연속 백화점 1위 브랜드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레노마홈 제품이 다수 구비되어 있으며 기타 다른 브랜드의 구스, 간절기이불 등 다양한 것들을 만나볼 수 있는 코지네스트는 약 300평 대의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가성비 좋은 결혼이불이 많아 인기이다. 

특히 예비 부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는 브랜드 네임만 들어도 신뢰가 갈만한 레노마홈의 직영 아울렛이기 때문이다. 예단은 고풍스러워야 한다는 기존의 인식에서 벗어나 보다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원단 좋은 상품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으며 침구류계의 자라, 유니클로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다양한 디자인, 색상, 재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 취향에 맞는 선택을 하기에도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간절기이불을 구매하기 위해 많은 손님들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으며 경기 광주, 일산, 도곡점 등 세 개의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코지네스트 내에 무료로 커피를 마시며 쉬었다 갈 수 있는 공간도 마련이 되어 있어 간절기이불, 결혼이불 등을 구매하러 올겸 가족 나들이를 즐기는 일들도 많다고 전해진다. 전국 57개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으며 약 30년 동안 침구류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레노마홈의 질 좋은 제품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이월상품을 판매하는 공간은 가성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오전 10시 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특히 도곡점 같은 경우 넓은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까지도 신경을 썼다는 점에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괜찮은 간절기이불을 사고 싶지만 너무 뻔한 디자인 때문에 더욱 다양한 것들을 비교해보고 싶다면 결혼이불, 간절기이불 맛집인 코지네스트를 방문해보자. 매장 1층에는 침구류 이외에 각종 인테리어 제품, 구스, 악세사리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캔들이나 슬리퍼, 타올과 룸스프레이, 쿠션 등 다양한 것들이 마련되어 있어 볼거리도 더욱 많다. 

또한 2층에는 50~80% 저렴한 가격으로 고퀄리티 결혼이불을 만나볼 수 있는 아울렛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최근 많은 인기와 관심을 끌고 있는 프롤리 침대도 입점이 되어 있어 모션베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고 한다. 건강과도 관련이 있는 침구류인 만큼 다양한 것들을 비교해보고 선택해보자.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