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중에 잠을 자는 시간은 정말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편이다. 그리고 그만큼 오랜 시간동안 매일매일 사람이 덮고자는 침구류는 사람의 피부 건강에 상당히 많은 영향을 끼치곤 한다. 그리고 이런 이유에서 아이를 키우는 주부분들이나 혹은 결혼을 준비하며 혼수이불을 구매하고자 하는 예비 부부들은 보다 좋은 원단을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을 찾는 편이다. 또, 이왕이면 경제적으로도 합리적인 것을 찾고 있고 이 두가지를 모두 충족한 곳으로 코지네스트를 꼽고 있다. 

침구류 단독 매장으로 다양한 구스이불, 차렵,어린이용, 혼수이불 등을 구비하고 있는 코지네스트는 57개의 백화점에 입점해 10년간 1위 자리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인 레노마홈의 직영 아울렛이다. 300평대 규모의 대형 편집샵으로 30년 넘은 전문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나 어른들을 생각해야 하는 혼수이불을 선택할 때 어떠한 것으로 고민이 많던 예비 부부들에게 시원한 사이다와 같은 기쁨을 주고 있기도 하다. 

다양한 종류의 디자인 제품들이 있고 겨울철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구스이불과 이 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마련되어 있다. 너무 큰 대형매장이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 골라야 하는지 엄두가 나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면 고민하지 않아도 될 것이 전문 컨설턴트가 상주하고 있고 고객들이 원하는 스타일과 목적에 맞는 구스이불,혼수이불을 제시해주기도 한다. 자연 소재로 만들었기 때문에 더욱 더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으로 건강까지도 생각하는 현대인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 아닐까 싶다. 

원가 자체가 높은 소재로 만들었기 때문에 퀄리티가 우수한 편이며 혼수이불, 구스이불 이외에도 다양한 용품들이 마련되어 있어 토턀 편집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캔과 슬리퍼, 그리고 룸스프레이와 고급 이태리 타올 등 다양한 것들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한 곳에서 나에게 맞는 나에게 필요한 것들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특히 도곡점은 주차 시설까지 넓게 마련이 되어 있고 1층에는 티타임을 갖으며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기도 하다. 또 2층에는 50~8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할인 매장이 있으며, 프롤리 침대가 입점되어 있기도 해서 구스이불과 함께 침대까지 보고 가는 커플들도 많다는 이야기이다. 

가성비 합리적이면서도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갖고 있는 곳으로 볼 거리도 많고 선택의 폭 또한 넓어 인기가 많은 코지네스트, 나에게 맞는 상품으로 현명한 선택하기를 바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