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가 2020년 설 연휴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여러 인기 메뉴들을 페어링한 선물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한정 판매로 선보인다.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연초와 다가오는 설날에 선물하기 좋은 센스 있는 네이밍과 페어링이 돋보이는 세트를 공개했다. 해당 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에 ‘요거프레소 새해’ 검색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1일 금요일 한정 기간동안 판매한다. 

먼저 ▲새해 메리뉴이어SET는 스테디셀러이자 메인 메뉴인 메리 딸기와 딸기 생크림 오믈렛 구성으로 제철을 맞은 상큼한 딸기 메뉴 페어링의 끝판왕이다. 

또한 지난 2일 공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뉴트로 컨셉의 추억의 달고나 시리즈와 갈릭치즈브래드의 ‘단짠’궁합이 돋보이는 ▲새해 단짠단짠SET, 그리고 추억의 달고나 버블라떼와 생크림 오믈렛의 조합으로 따스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새해 추억소환SET도 있다.

마지막으로는 쫀득한 밀크폼과 고소 담백한 쑥과 흑임자, 그리고 인절미 스낵의 케미가 이름 그대로 찰떡케미를 내는 ▲새해 찰떡케미SET가 있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지난 크리스마스에 소개해드린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크리스마스SET를 통해 실제로 많은 소비자가 서로 마음을 나누어 주셨더라”며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더욱 인기 있는 메뉴 페어링을 기획했다.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에서는 설날 선물세트 2종(▲카페너리+초코볼 SET, ▲블렌딩티+견과류SET)을 함께 선보이며 다방면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의 선물세트는 ‘편리미엄’ 선호 추세에 맞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너리 시리즈(핸드드립, 스틱형)와 티가든 시리즈(베리 루이보스, 로즈 부케, 애플 그린, 피치 우롱)를 메인 구성으로 잡아 실속 선물세트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설날 선물세트는 전국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매장 제외)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