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수강회원이라면 누구나 100% 무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올해부터 주택관리사 시험이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로 전환되면서 기존에 60점 이상이면 누구나 합격할 수 있었던 시험에서 남들보다 1점이라도 더 높아야 합격한다. 이에, 에듀윌이 변화하는 주택관리사 시험제도에 대응하고자 해당 모의고사를 마련한 것.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전국 실전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진행으로 수험생들이 1분 1초의 낭비없이 실전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40명의 출제 교수진과 에듀윌 연구단이 합격하기 위한 필수 문제를 엄선해 고퀄리티의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점도 눈여겨 볼만 하다.

에듀윌이 마련한 주택관리사 전국 실전 모의고사는 에듀윌 수강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응시기간은 오는 27일(월)까지다. 시험 후 개인별 맞춤 성적 분석을 제공한다. △회차별 성적분석 △단원별 약점보완 솔루션 △나만의 맞춤형 오답노트 등이 포함된 성적 분석으로 꾸준히 약점을 보완하고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에듀윌에서 마련한 주택관리사 ‘전국 실전 모의고사’에 대한 세부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