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A씨는 취업 전 부모님 효도선물로 안마의자를 약속했었다. 어렵게 취업의 문을 통과한 A씨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여러 브랜드의 사이트를 돌아보며 비교하는데 비슷한 사양의 너무 많은 조건을 가진 안마의자들로 골머리를 앓았다. 

1~20만원의 소형가전이 아닌 300만원 가량의 고가 가전이다보니 신중하게 구매하고 싶어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여러 브랜드의 자료를 조사하다 ‘빌리고’를 알게 됐다. 

빌리고는 국내최초 가전렌탈 비교 사이트로, 모든 가전렌탈은 다 모여있다. 제휴카드 할인혜택을 적용하면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렌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TV,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제품은 물론 면도기, 청소기 등 생활 소형가전제품들도 다양하게 가전렌탈을 비교할 수 있다. 요즘 인기있는 모션베드나 음식물처리기 역시 모두 비교할 수 있다. 또한 렌탈이 가능하다고 생각지도 못하는 에어프라이어, 블랜더, 밥솥 등도 빌리고를 통해 렌탈 최저가를 알아볼 수 있다.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구가 늘어나면서 반려동물을 위한 가전제품렌탈도 늘어나고 있다. ‘빌리고’에는 반려동물을 위한 펫드라이룸이나 셀프 미용기기들도 렌탈최저가를 비교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평생 쓸 가전이 아닌 한때 잠깐 쓰고 말 가전들도 ‘빌리고’를 통해 렌탈비교할 수 있다. 어린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 필요한 카시트나 습한 여름 가장 필요한 제습기 등도 비교해 렌탈최저가로 가전렌탈이 가능하다. 

빌리고 관계자는 “가전제품을 소유하는 것보다 빌리는 게 요즘 추세”라며 “현재 라디오 광고도 진행 중인 빌리고를 통해 필요한 제품을 한눈에 비교분석해 렌탈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