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는 시험 장학금 합격 패키지로 수험생들의 사기를 북돋아주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공인모 공인중개사 카페에서 진행 중인 장학금 프로모션은 ‘삼구구 합격패키지’와 ‘사구구 합격패키지’로, 각각 40만원과 2,000만원의 장학금이 걸려있다. ‘삼구구 합격패키지’는 1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사구구 합격패키지’는 선착순 1,000명을 끝으로 마감된다.

 

아울러 공인모 공인중개사 카페 역시 공인중개사 시험준비에 필요한 각종 정보 및 공부방법, 합격수기 등이 다수 게재되어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 전국구 합격자들의 모임인 ‘공인모클럽’에 가입 가능하며,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인강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새해를 맞이하여 ‘삼행시 짓기’ 이벤트와,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 3년 연속 선정 기념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는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1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참여방법은 공인모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인모 주택관리사 카페에서 진행중인 ‘삼육구 합격패키지’는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에서 동차합격시 장학금 38만원을 지급하는 패키지로, 장학금은 결제액 대비 100% 이상이다. 이번 연장은 공인모 공인중개사 카페의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 3년 연속 선정을 기념하여 결정되었다.

 

올해부터 변경 적용되는 주택관리사 상대평가에 대비하여 만들어진 수험생들의 동기부여책으로 지금까지 많은 이들이 신청하여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EBS 주택관리사 교재 전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교재의 경우 주택관리사 무료인강과 함께 볼 수 있어 이해력을 높일 수 있다.

 

이 외에도 주택관리사 카페에서는 자격증에 관련된 전망, 수입, 연봉과 시험 관련 정보인 합격률, 기출문제, 난이도 같은 내용들도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