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새해에 들어서면서 올해 새로운 스타일로의 변신을 위해 여러 시도를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트렌디하면서도 자신의 체형이나 이미지에 맞는 의상은 스타일변화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로 볼 수 있는데, 이에 여성용 종합 의류쇼핑몰 레인블루(RAIN BLUE, 대표 오진영)가 새롭게 런칭되어 다양한 의류 및 패션아이템을 제시하는 한편, 할인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최근 런칭과 함께 온라인 쇼핑몰을 함께 오픈한 레인블루는 현재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인 아우터부터 티셔츠, 스커트, 바지 등 종합 패션유통 업체로써 쇼핑몰 내에서도 여러 제품들을 인기품목과 신상품으로 구분해 판매하고 있다. 의류 외에도 가방, 신발, 악세서리 등 패션아이템들도 함께 판매함으로써 한 곳에서 필요한 모든 품목을 쇼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레인블루는 각 의류상품 소싱부터 피팅모델까지 오진영 대표가 직접 추진하고 있어 주 소비자들인 2030 여성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빠르게 파악하고 공급하는데 주력하며, 가격거품도 거두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레인블루는 ‘비 오는 날’의 의미와 '미스티블루' 꽃말의 청초함을 딴 상호로써 ‘비 오는 날의 청초함’이라는 의미로 작명된 만큼 이에 맞는 스타일의 의상과 패션아이템들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현재는 오픈이벤트로 봄 신상품들에 대해 최대 30%까지 할인을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해당 이벤트는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된다.

오진영 대표는 “쇼핑몰 오픈 직후부터 특별한 마케팅 없이도 벌써 많은 분들이 고정고객이 되고 있어 추가 상품들을 예정보다 빨리 선보이고 있는 중”이라며 “올해 시작과 함께 런칭 후 본격 운영을 시작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여성의류쇼핑몰로 빠르게 자리잡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