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동은 강사 필기시험 대비 마무리 전략 특강

사회복지사1급 필기시험 특강 및 한국어교원3급 국민내일배움카드 사이버교육/ⓒ토픽코리아
사회복지사1급 필기시험 특강 및 한국어교원3급 국민내일배움카드 사이버교육/ⓒ토픽코리아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 인재개발교육원HRD에서는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2020년 필기시험 대비 마무리 전략 특강을 진행한다. 또한, 한국어교원 3급 양성과정을 1월 29일과 31일에 개강하며 온라인교육으로 진행한다. NCS기반 고용노동부 직업훈련으로 HRD-Net의 근로자 훈련과정에 등록되어 있는 과정으로 직장인이라면 근로자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국비지원으로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다.

토픽코리아 관계자는 "2020년 필기시험에 부족하다고 느껴지는 응시자에게는 특별한 시간을 가지게 될 것이다"며 "열린 특강을 통해 합격의 길을 제시하고자 한다. A반은 2월 1일(토) 10:00 ~ 17:00 이며 특강을 실시한다. 신청은 토픽코리아 인재개발교육원 홈페이지 이메일 접수이며 참가자는 선착순 모집중이다. 장소는 토픽코리아 본사 3층 교육장이다. 현재 접수 신청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회복지사 1급 18회 필기시험 대비 특강은 윤동은 강사와 함께 시험 전 마무리 핵심 총정리 특강으로 어느정도 학습이 진행된 가운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정확한 정리를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윤동은 교수는 법학박사 졸업, 사회복지학 박사 수료를 했으며 고려대학교 강사를 역임하고 현 공단기학원 강사로 활동중이다.

사회복지사 1급 필기시험 오프라인 마무리 전략 특강에서는 수험생들이 꼭 알아야 하는 주요핵심이론 정리를 통해 시험에 나오는 개념과 이론 총정리는 물론 특별 강의도 편성했다. 출제자의 눈으로 출제 패턴을 분석하여 전략적인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합격이 간절하다면 토픽코리아의 특강에 참가하기를 바란다.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하면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지원센터, 사회복지관, 사회복지전담공무원, 보건관련기관 등에서 사회복지사로써 활동할 수 있다. 힘들고 어려운 사람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건네고 그들을 정서적으로 깊이 공감해주고 도와주는 사회복지사에 대한 수요도 점점 증가할 수 밖에 없다.

한국어교원 3급 국가자격증은 비학위과정으로 연령이나 학력에 제한 없이 누구나 취득할 수 있으며 자격증은 교원양성과정 120 시간을 이수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1차 필기, 2차 면접)에 합격한 후 국립국어원 자격심사를 통해 주어진다.

한국어교원 3급 국가자격증은 단기간에 이수 후 시험에 응시하기 때문에 시간 측면에서 효율적이며 국비지원을 통해 무료로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 측면에서도 매우 효과적이다. 한국어교원 3급 자격증은 외국인이나 해외동포들을 대상으로 한국어를 가르치고자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국립국어원에서 지정한 소정의 과정을 거쳐 문화체육관광부령으로 발급된다.

토픽코리아는 국립국어원 인증교육기관으로 '한국어 교육의 1번지'라는 정신으로 2011년 개원한 이래 양질의 한국어 교육 콘텐츠를 제작하고 교원양성과정 운영을 통해 우수한 전문 한국어 강사를 배출했다.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는 SBS“웃찾사”출신 개그맨 이수한과 잡고싶다’발라드가수 구정현,“땡잡았어요”트롯가수 향기, 미스코리아 출신 모델 장현옥이 홍보대사이다. 서울시교육청 산하 동작관악교육지원청 원격평생교육시설인가를 필한 교육전문기업이며 한국산업인력공단(큐넷) 국가자격증(국가전문자격증·국가기술자격증·국가공인자격증) 양성과정을 온라인교육을 통해 국비지원 직업능력개발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토픽코리아 인재개발교육원은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 2급, 청소년상담사 2급‧3급, 임상심리사 2급, 관관통역안내사, 국제무역사 1급, FAT 2급, 물류관리사, 농산물품질관리사, 경비지도사, 컴활 1급·2급, 전기기능사, 산업안전기사(산업안전산업기사), 건설안전기사(건설안전산업기사) 자격증 취득과정을 사이버교육으로 운영하고 있다.

토픽코리아 원격평생교육원은 민간자격증 상담사과정, 지도사과정, 전문화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심리상담사, 아동심리상담사, 아동폭력예방상담사, 가족심리상담사, 문학심리상담사, 자기주도학습코치상담사 유망자격증 과정을 학습무료로 운영중이다.

또한, 스토리텔링그림지도사, 스토리텔링수학지도사, 아동요리지도사, 아동미술지도사, 이미지메이킹, 병원코디네이터, 반려동물관리사, 커피바리스타, 와인소믈리에 등 1급과 2급 과정, 단일과정을 온라인교육으로 상담보건분야 43종목을 운영하고 있다.

토픽코리아 국제항공교육원은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공식교육기관으로 항공승무원(스튜어디스)과정, 항공화물 과정 국제공인자격증 취득과정을 근로자 국비지원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안내와 수강방법은 토픽코리아 인재개발교육원 홈페이지 및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