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 합리적인 소비가 필요한 웨딩시즌, 예식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물 전문 부산웨딩박람회가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 개최된다.

“누구보다 예쁘게, 누구보다 특별하게”를 외치는 예비부부들에게 올바른 웨딩 정보를 제공하며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주얼리 디자이너 그룹 KJDC에서 유일무이 파격 혜택으로 ‘프리미엄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모음전’을 상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직구 대행 세일 이벤트로 결혼반지와 프로포즈반지를 특가로 준비할 수 있는 파격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예비부부들의 비용절감과 기념일 선물로 인기 많은 1캐럿 다이아몬드를 합리적인 조건으로 특가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제공과 감정사 상담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KJDC 행사 관계자 유만곤 디자이너는 “KJDC박람회 참석만 해도 추첨을 통해 3부다이아몬드를 증정하며, 서울, 부산 뿐만 아니라 인천/수원/대전/광주 등 지방 예비부부들에게는 왕복 교통비까지 지원하여 보다 통 큰 혜택으로 시원하고 합리적인 웨딩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 고 전했다.

KJDC소속 핸드메이드 청담예물 브랜드인 알제이가/ 투링바이/ 파라디체/ 라스피넬/ 반지마을 외 20여곳의 주얼리 브랜드가 참여하여 유니크한 예물커플링과 최근 예비부부들이 선호하는 최신 트랜드 웨딩밴드, 신부세트디자인 등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으며, 전문세공기술, 디자인, 보석감정을 이수한 주얼리 디자이너와의 1:1 맞춤 컨설팅이 가능해 예물을 준비하는 젊은 예비부부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자리이다.

 부산예물, 부산커플링으로 유명한 범일동예물 거리에서 2020신상 디자인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결혼커플링 99이벤트로 웨딩밴드 반값 할인 등의 파격 혜택으로 전국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조만간 대한민국 주얼리 매카인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에서도 고품격 주얼리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밝혔다.스몰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라면 온라인을 통해서도 전국 어디에서나 쉽게 만날 수 있다.

본 행사의 자세한 정보는 KJDC예물박람회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