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경자년을 맞아 기념일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다. 연인들은 프로포즈선물를 준비하고 기혼자들은 10주년, 20주년, 30주년 결혼기념일선물을 준비 하는 등, 의미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 시킬 합리적인 주얼리 행사가 주목을 받고 있다.

KJDC 주얼리 디자인그룹에서 진행하는 주얼리선물 행사는 올해로 10년째 연말 맞이 행사를 열고 있다. 기념일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고민이 깊어지는 가운데 깜짝 할인과 알찬 패키지구성으로 올해도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것이다.

또한 서울과 부산을 비롯한 전국 예비부부들의 입 소문을 타고 스마트한 결혼예물을 준비하려는 사람들의 움직임이 빨라지면서 행사의 분위기는 고조되고 있다. 주얼리 브랜드 기획자 디자이너 킨터는 “매년 준비하는 할인 행사에 다양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며, “새해 맞이 특별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전했다.

20대와 3,40대 골고루 관심이 증폭되고 있으며, 그 이유는 다양한 주얼리 디자인구성과 우신/GIA 다이아몬드 원가 제공 및 팬시 컷, 팬시 컬러 다이아몬드를 직수입 직거래 공급하는 다이렉트 판매 구조가 핵심이다. 요즘 각광 받고 있는 백금커플링 제작과 다이아반지 리세팅은 현장이벤트를 통해 30%이상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이렇듯 주얼리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행사로 1캐럿다이아반지 399만원부터 준비 할 수 있는 특가 전과 함께 2캐럿 3캐럿다이아반지 등 프리미엄 보석 감정사들의 전문 상담을 통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무료 커플링만들기, 우정반지만들기, 가족반지만들기 행사를 매월 진행하면서 주얼리체험의 장을 마련 해 준 것도 하나의 요인으로 전해지고 있다. 미래주얼리 감정원, 학원과 함께하는 반지만들기 행사는 귀금속 저변확대를 위한 이벤트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반지마을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20여곳의 지점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본 KJDC 주얼리 행사는 알제이가, 파라디체, 투링바이, 반지마을, 라스피넬, 플래티넘엑스 등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예비부부에게 큰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으며, 청담동본사를 비롯해 부산 범일동과 해운대 센텀 서면 그리고 홍대 종로 등 전국 에서 결혼예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KJDC주얼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