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민족 대명절 설날은 금요일인 1월 24일부터 오는 월요일인 27일까지 4일로 짧은 기간이다. 하지만 연휴를 틈타 재충전을 위해 여행을 계획하는 이른바 ‘설캉스(설+바캉스)의 수요는 여전히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설캉스를 구상하는 많은 이들이 '카페’와 ‘여행’을 함께 계획하는 현상 또한 동일한 버즈량으로 유지되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다양한 흐름에 맞게 디저트 카페 브랜드 요거프레소에서 연휴를 맞아 설캉스로 즐기기 좋은 매장 몇 군데를 소개했다.

먼저 작년 김해국제공항 내에 새롭게 오픈한 △요거프레소 김해국제공항점은 국제선 1층에 위치하며 최근 리뉴얼된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리즘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곳. 여행지로 출발하기 전이나 도착 후 출출한 배를 채우고 싶다면 다양한 디저트가 있는 요거프레소 김해국제공항점에 들러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은 어떨까.

두 번째로는 약 한 시간 정도의 부담 없는 비행시간으로 매 명절마다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제주도에 위치한 △요거프레소 제주성산점이다. 제주도 대표 여행 스팟인 성산 일출봉으로 향하는 길목에 위치한 이 매장은 제주의 자연을 한눈에 그대로 담을 수 있는 통유리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으로 제주 여행을 계획한다면 들리기 좋은 곳으로 매력적인 매장. 

혹 짧은 연휴 기간으로 수도권으로 역귀성 하는 가족들이 있다면,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요거프레소 운정호수점을 추천한다. 해당 매장은 운정호수공원 산책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가족과 함께 호수 산책을 마치고 휴식의 시간을 갖거나, 간단한 디저트를 들고 산책에 나서기도 좋다. 

마지막으로는 앞서 소개한 운정호수점과 마찬가지로 수도권에서 접근이 용이한 지리적 위치로 짧은 연휴 기간 여행 기분을 내기 적합한 △요거프레소 안산식물원점이 있다. 안산식물원점의 경우 3개의 연결된 온실 동으로 이루어져 있는 안산식물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관람 후 해당 매장에 들른다면 보다 따뜻하게 명절을 즐길 수 있을 것. 

특히 요거프레소 안산식물원점은 북카페형 특화 매장으로 커피 한 잔과 책이 함께하는 여유로운 휴일 마무리로도 적합한 곳이다.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 전국 매장에 대한 정확한 위치 및 운영 시간은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