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현대인들의 가장 많은 목표는 무엇일까? 바바쁜 직장인들부터 느긋하게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요즘 가장 인기를 끄는 건 다름 아닌 샐러드이다.

부평 카페에서도 이와 같은 건강한 유행에 선두주자가 있다. 바로 인천 부평 샐러드 도시락 카페 리얼디이다. 이 곳은 그 전까지 한국에선 보기 힘들었던 다이어트 전용 샐러드와, 다이어트 도시락, 클렌즈 주스를 전문적으로 만들고 있다.  

대표 메뉴로는 그린샐러드부터 닭가슴살 샐러드, 리코타치즈 샐러드, 밀가루 대신 섭취하기 좋은 통밀로 만든 화이타, 샌드위치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음료 종류도 여러가지의 클린주스로 건강과 맛까지 동시에 놓치지 않고 먹을 수 있게 마련 되어있다.

항상 건강함을 추구하기 때문에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정기권으로도 구매가 가능하여 인기가 많다.

단백질 위주의 닭가슴살 샐러드나 좀더 운동을 즐겨하는 사람들을 위한 메뉴로 머슬팩도 있다.

부평 샐러드 맛집으로 알려진 리얼디는 신선한 재료들을 먹는 것 만으로도 건강이 좋아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건강과 맛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은 사람이라면 부평 샐러드 카페 리얼디에 꼭 한번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샐러드카페 리얼디는 삼산점(본점)과 계양구청점(2호점)에 이어 부평시장역점(3호점)을 새롭게 오픈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