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발전의 큰 그림과 비전을 담은 예비홍보물 발송

박상진 국회의원 예비후보 홍보물
박상진 국회의원 예비후보 홍보물

박상진 더불어민주당 속초·고성·양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다가오는 설날 연휴를 맞이하여 ‘예비후보자홍보물’을 지역 후보자 가운데 처음 발송하였다.

박 예비후보는 ‘예비후보자홍보물‘을 통해 ’오직 더불어민주당 박상진 만이 해낼 수 있는 4가지 이유와 비전‘을 제시하면서 “준비는 끝났다. 속초·고성·양양의 미래를 바꿀 수 있는 실력있는 ’준비된 국회의원‘ 박상진의 약속과 이야기를 잘 살펴봐 주시기를 유권자들께 간곡히 부탁드린다”며 “속초·고성·양양의 100년 대계와 희망을 다시 일으켜 세우고자 하는 굳은 의지로 ’예비후보자홍보물‘ 준비에 혼신의 힘을 다하였다”고 그 각오를 밝혔다.

‘예비후보자홍보물’에는 박 예비후보의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살아온 모습을 풀어낸 박상진의 열두가지 이야기와 그동안 속초·고성·양양에서의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다.

또한 속초·고성·양양 세 지역의 특색을 살린 ‘규모의 법칙과 상생협력’ 등을 통한 미래의 큰 광역도시권으로의 발전을 위한 중점 추진약속 6개 사항을 담고 있다.

주요 내용으로는 ➀인구 30만의 광역도시권 전략계획 수립, ➁평화·북방경제 선도, ➂광역교통망 물류 SOC확충을 통한 물류 허브 육성, ➃글로벌 종합관광산업과 바이오 혁신산업 등으로 자족경제 실현 및 청년일자리 창출, ➄스마트 보건복지 실현을 통한 행복공동체 삶터 조성, ➅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포용적·지속가능한 지역 관리 등 속초·고성·양양의 지역발전에 대해 현실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비전들을 이야기 하고 있다.

박상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천진초, 속초, 속중, 속고를 졸업했고, 제13회 입법고시 합격, 국회 예결산특별위원회 전문위원, 국회 특별위원회 수석전문위원(차관보) 등 국회에서 주요 요직을 두루 거치며 다양한 경험을 쌓은 것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