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에서 설 당일을 제외한 연휴 기간 동안 자습실을 오픈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 합격을 위해 열심히 달리는 수험생이 부족한 과목 집중학습을 할 수 있도록 쾌적한 자습실을 오픈하는 것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은 전국 20곳에 위치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을 모두 `직영학원`으로 운영 중이다. 표준화된 커리큘럼과 체계적 교육 지원 시스템으로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품질의 강의와 맞춤 학습 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호텔급 시설로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고품질 영상 및 음향 장비를 갖춘 강의실과 자유로운 학습이 가능한 자습 공간, 다양한 편의시설이 구비된 휴게실 등을 마련해 학원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수강생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한다.

고품질 공인중개사 강의와 커리큘럼, 최적의 학습 환경을 지원하는 에듀윌 직영학원은 서울 강남과 대방을 비롯한 서울 일대와 인천 부평, 경기 부천 등 인천·경기도 지역 외에도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20곳에 위치해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