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교육행정직 합격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95%의 만족도와 합격생&독한 교수진의 1:1 밀착관리를 자랑하는 ‘교육행정직 평생패스’ 상품을 선보인다.

교육행정직 ‘평생패스’는 전 과목, 전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학습 능률을 향상시켜주는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합격생과 교수진, 학습매니저의 체계적인 1:1 밀착 학습 관리를 통해 수험생활 중 생기는 고민을 해결하고 올바른 학습 방법을 교수진이 직접 코칭하며, 전문 학습매니저가 스마트 합격 시스템으로 학습을 지원한다.

또한 강의 화면 최우선 노출, 재생바 조작 불가 등으로 현장 강의를 듣는 것처럼 집중할 수 있게 하고, 수험생들의 학습 및 출석 랭킹 등 학습 현황을 비교해 학습에 대한 의지를 상승시킨다.

독한 학습 서비스에 걸맞게 초시생을 위한 ‘독한 기초 특강’, 국가직 및 지방교육청 대비 ‘면접 특강’, 매월 업데이트되는 ‘핵심개념 테마특강’, 콤팩트한 어휘 완성을 위한 ‘영어 어휘 특강’ 등 학습에 도움이 되는 모든 콘텐츠도 추가로 제공된다.

더불어 합격자와 지식인이 답해주는 공무원 합격지식 Q&A ‘에듀윌 지식인’은 공부방법부터 학습질문, 면접비법까지 9급 공무원 1위 에듀윌의 합격 노하우를 듬뿍 담아 수험생의 각종 질문에 답변해 준다.

이에 그치지 않고 실전 대비가 가능한 교육행정직 모의고사를 제공하며, ‘평생패스’ 구매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최신 기출을 반영한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와 정가 20만원 상당의 영어 하프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교육행정직 평생패스’ 수강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